월드비전 강원지부 - 아동결연, 긴급구호, 국내/해외/북한사업, 사랑의 빵

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찾기 사이트맵오시는길게시판FAQ자주하는질문후원현황보기
 

자료실
홈 / 자료실 / 보도자료

   
  [강원도민일보 5월 12일]"캠페인 통해 봉사,헌신 문화 지역확산 기대"(정선군)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18-05-24 13:45     조회 : 79     트랙백 주소
▲ 2018지구촌 사랑나눔 정선 캠페인이 11일 오후 군청 광장에서 열려 정선권역 각급 기관·단체장들이 ‘희망의 학교,식수시설 건립’ 모금에 참여했다.
▲ 2018지구촌 사랑나눔 정선 캠페인이 11일 오후 군청 광장에서 열려 정선권역 각급 기관·단체장들이 ‘희망의 학교,식수시설 건립’ 모금에 참여했다.
2018지구촌 사랑 나눔 정선 캠페인이 11일 정선군청 광장에서 열렸다.

강원도민일보사와 월드비전 강원본부,춘천 MBC,강원 CBS,강원영동 CBS가 공동주최하고 월드비전 정선지회,월드비전 정선후원이사회가 주관한 이날 캠페인에는 전정환 정선군수를 비롯한 지역사회 각 급 단체장 등이 참가해 모금운동에 앞장섰다.캠페인 식전행사에는 정선어린이집 원생들이 이웃 사랑 율동을 선보였다. 

우성호 강원도민일보 정선지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2018평창동계올림픽 개최도시 정선군민들의 성공개최 열정과 따뜻한 마음을 다시 한 번 모아 캠페인이 알토란같은 결실을 거두기 기원한다”고 말했다.전정환 정선군수는 환영사에서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이란 단어를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군민들의 나눔 손길이 희망의 메신저 역할을 담당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태순 정선교육장은 축사에서 “캠페인 참여를 통해 정선지역에 봉사와 헌신 문화가 확산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모금된 성금은 도내 위기 가정 아동의 교육비와 생계비와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에 희망의 학교,식수시설 건립에 사용된다.이날 정선 캠페인에는 전정환 정선군수,신현모 월드비전 정선지회장,김태순 정선교육장,윤중만 월드비전 정선후원이사회 이사장,심응종 정선군의원,박옥순 정선군자원봉사센터 소장,송수옥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근식 대한노인회 정선군지회장,윤형중 정선문화원장,조경성 NH농협은행 정선군지부장,고을사 적십자봉사회 정선지구협의회장 등을 비롯한 각 급 사회단체장이 참여했다. 

한편 다음 지구촌 사랑 나눔 캠페인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다. 윤수용